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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컨설팅

  • 시장조사에서 전략수립까지 시장 상황에 맞는 전략

    마케팅 전략은 마케팅 정책에 따라 대상 시장 경쟁
    업체 등 다양한 환경조건의 변동에 대응하여 마케팅
    수단을 믹스하여 구성을 결정합니다. 기존의 마케팅 자원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향후 기업의 로드맵과 비전을 밝히는 방법입니다.
  •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의 피드백을 높이는 온라인 IMC 전략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내/외적인 마케팅의 자원을 활용한 브랜드 관리를 위해 컨셉 개발부터 고객과의 소통채널, 피드백까지 통합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신제품의 시장진입을 위한 차별화된 런칭전략

    신제품의 런칭 전략은, 제품 출시 전 소비자를 대상으로 테스트 기간을 거침으로써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필드 테스트부터, 시장 조사 및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이 바라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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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분석

  •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쇼핑몰/웹페이지의 문제점을 정량적 정성적 분석

    자체 개발한 마케팅 최적화 진단 시스템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경영에 부족한 부분을 정량적 수치와 자체 전문가 집단에 의한 정성적 분석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경쟁사의 쇼핑몰/웹페이지의 운영 상태와
    마케팅 전략 등을 모니터링 하여, 고객사의 전략 참조 제공

    경쟁사 사이트의 현 마케팅 현황, 특징, 장단점, 성공 요인 등을 분석하여 프로모션 전략으로 삼고 직접 경쟁 또는 경쟁 회피 등의 다양한 방법의 4P 전략을 통해 비교우위적인 수익 창출을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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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서베이

  • 마케팅 전술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상품 서비스에 대한 실제 이용후기, 개선점, 건의 등을 조사

    고객님의 상품 또는 재화가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일련의 과정 등을 평가하여 서비스의 품질 수준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이 필요합니다.
  • 보유고객 / 대상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및 사이트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를 결정하는 이유를 아는 것은 매우 큰 성공 포인트입니다. 고객을 알아야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보다 양질의 상품/서비스를 제공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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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분석

  • 시장의 트렌드, 업종별 시장동향,
    사회이슈, 시장 규모 등 외부환경적 요인 조사

    시장은 항상 변화하며 진화합니다.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대처하는 것은 기업의 승패를 결정짓습니다.
  • 경쟁사의 강/약점, 상품 및
    가격 전략, 프로모션 방법 등의 특이사항 조사

    경쟁사의 생산 판매 유통 능력, 장점과 약점, 실행 프로모션 등을 분석하여 4P전략을 수립합니다.
  • 시장 진출에 앞서 현실적으로 시장 내 사업규모, 수요예측, 성장가능성 등의 분석

    사업타당성 분석은 사업계획서 작성 전 단계입니다. 현재 고려중인 사업의 성공가능성을 분석하여 시장의 진입여부, 초기 전략 및 나아가 경영방침까지 결정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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